산업뉴스/기업탐방

(주)에스디상사, 룩스(LUUX), 위시스(WISYS) 공구 및 육각렌치 전문업체

산업포털 여기에 2018. 3. 20. 10:53



에스디상사(나승대 대표이사)는 1987년 설립하여 1993녀에 법인전환을 거치며 끊임없이 공구개발에 주력하고 있는 업체 입니다.


현장에 꼭 맞는 공구와 첨단설비 그리고 새로운 개념의 공구집단을 개발하였고, 툴세트 브랜드인 룩스 (LUUX)를 런칭하고 쇼핑몰인 tnbshop 을 오픈하며 수공구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에이트는 전문가용 육각렌치를 세계 각지에 공급하는 일본 렌치전문 제조브랜드이자 글로벌 월드와이드 기업으로, 품질 중심의 생산체제로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에이트의 엑셀런트 육각렌치 시리즈는 NASA 우주왕복선에도 채용될 만큼 품질력에서 국내외 전문가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전문가용 육각렌치를 세계 각지에 공급하는 일본 렌치전문 제조브랜드이자 글로벌 월드와이드 기업으로, 품질 중심의 생산체제로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에이트의 엑셀런트 육각렌치 시리즈는 NASA 우주왕복선에도 채용될 만큼 품질력에서 국내외 전문가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에스디상사는 세계 1위 공구 브랜드 '토네(TONE)'등의 제품을 독점 판매하고 있으며, 축적된 경험과 기술을 토대로 공구관리 시스템인 '룩스(LUUX)'와 목공토털솔루션 '위시스(WISYS)'를 탄생시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룩스(LUUX)는 기존의 공구세트와는 달리 공구별 제자리, 공구 이름 표시, 공구별 마킹, 평생 품질 보증 시스템을 통해 차별화되어 있으며 공구세트뿐만 아니라 트레이, 공구 보관 구조물 등의 분야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승대대표는 사용함에 따라 각 공구의 위치가 기억되면서 공구를 찾는 시간이 현재보다 최대 60% 이상 줄어짐으로 작업의 효율성을 높여준다고 강조했습니다.


또, 목공시장이 급격한 성장을 이룬 가운데 에스디상사는 이런 추세에 발맞춰 목공토털솔루션 브랜드 위시스를 출범하여 목공장비와 기계 그리고 목공솔루션을 자체 개발해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나승대 대표는 고품질의 해외제품을 국내에 들여오기 어렵다는 사정을 인지하고 다양한 목공용 수공구를 국내시장에 들여오게 되었으며, 힐링과 화합, 소통이라는 목공의 효과를 기업들이 체감하고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위시스의 목표라고 전했습니다.


끝으로 에스디상사의 나승대 대표는 고품질의 각종공구를 공급하여 경쟁력을 추구하는 고객들과 함께 성장하고 있다면서, 첨단 IT시대에 맞춰 환경 적응성과 기능성을 고루 갖춘 공구를 개발하여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