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산업동향

(주)월드웰 직영 공식 쇼핑몰 오픈!

산업포털 여기에 2021. 4. 20. 14:45

용접 종합 브랜드 (주)월드웰(이하 월드웰)이 본사 직영 공식 쇼핑몰을 오픈했다. 월드웰은 이번 온라인 쇼핑몰(www.worldwelmall.com) 오픈을 시작으로 합리적인 공급 기준을 제시하고, 그간 협업해왔던 대리점들과 상생할 수 있는 인프라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용접 시장에서도 온·오프라인 유통이 활성화되면서, 소비자들은 품질과 성능, 관리, 경제적인 부분까지 모든 부문을 비교하며 제품을 구입하고 있다. 그러나 확산된 유통망과 달리 이를 활용한 안정적인 공급가 기준은 미흡한 상황이다. 월드웰은 명확하지 않은 금액에 대한 고객 컴플레인을 해결하고, 각 온라인 판매처마다 상이한 금액에 대한 정확한 기준을 마련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결정했다.


동사는 제조사와 대리점이 상생 협업할 수 있도록 안정화된 공급 기준을 마련하고, 고객들이 온·오프라인 방식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월드웰은 소비자들의 알권리를 충족하고, 보다 현명한 소비 패턴을 형성하기 위해 공식적인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 동사는 용접기 장비부터 부가적인 액세서리까지 합리적인 기준으로 비교 구입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가 직접 성능과 경제성을 살펴볼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월드웰은 본사에서 자체 운영 및 관리하고 있는 유통망을 통해 검증된 국내산 액세서리를 취급한다는 것과 작업 현장에 필요로 하는 조건마다 액세서리의 조합이 가능하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는 것이 특화점이라고 밝혔다.


또한 월드웰 쇼핑몰은 100여 가지의 용접기를 제조하는 회사답게 소비자들이 다양한 모델의 장비들을 한눈에 비교하면서 구입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도 작용할 전망이다. 월드웰은 일반적인 성능의 용접기에 대한 고정적 관념을 탈피, 각 분야에 최적화된 용접기를 구입할 수 있도록 상세페이지를 강화하는 등 쇼핑몰의 전문성을 더욱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월드웰은 소비자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기준을 명확하게 제시하고, 제조사 및 대리점이 더불어 상생할 수 있도록 영업망을 넓히면서 어려운 시기를 극복해나갈 방침이다. 이들은 이번 쇼핑몰 오픈을 계기로 할인 및 적립 이벤트를 시작하는 등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월드웰은 최근 로봇 용접 자동화 시장에서의 진출 역시 확대하고 있다. 이들은 국산 장비와 연계할 수 있는 로봇 자동화 기술을 접목함으로써 국내 기업들과 함께 나아갈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기존 인프라와 온·오프라인 유통망, 콘텐츠 등을 활용해 국내 용접기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