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기업탐방

웰드웰(주), AMI 오비탈 자동용접기, 휴대용 파이프 자동면취기 등 다양한 제품 소개

산업포털 여기에 2022. 6. 23. 09:13

제7회 인천국제용접·절단및레이저설비산업전(iWELDEX 2022)에서 웰드웰(주)(이하 웰드웰)이 AMI 오비탈 자동용접기, 휴대용 파이프 자동면취기 및 절단기, 자동용접카메라 등을 전시하고 제품 시연회를 진행했다.

 

웰드웰이 공급하는 AMI의 파워서플라이 M217은 기존 장비와 동일한 케이스 컬러 및 쿨러 풋프린트(Footprint)를 제공함으로써 기존 유저들이 보다 익숙하게 장비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와이어 나사와 클램프 수가 줄어 무게는 약 6㎏가량 가벼워졌으며, 씰 처리를 통해 물기가 튀는 환경에서도 작업이 가능하다. 여기에 얼룩과 지문에 강한 케이스 표면 처리는 고객에 대한 AMI의 배려가 돋보인다.

 

12.7인치 고해상도 컬러 터치스크린으로 직관적인 매뉴얼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숙련자라도 단시간의 교육을 통해 장비를 활용할 수 있다.

대구경 파이프 용접 헤드 역시, 웰드웰이 자랑하는 AMI 제품으로, 파이프 포지션에 따라 최적화된 용접이 가능하도록 각각 위치에 따른 조건 용접이 가능해 최상의 품질 결과를 보여준다. 

 

제로 백래쉬 듀얼 모터 기어 드라이브로 구성돼 어떤 위치에서든 일관되게 레일을 따라 움직이며, 기본적으로 회전, 와이어 피드, 자동 전압 제어, 크로스 심 스티어링 및 토치 위빙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밖에도 웰드웰은 TRI TOOL의 유압으로 공급되는 포터블 파이프 베벨링 머신(M624 RBL)의 시연을 통해 참관객들의 주목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