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테크가 가성비 좋은 저속분쇄기를 야심차게 선보였다. TH테크 이태화 대표는 “국내에서 가장 저렴한 저속분쇄기를 판매하고 있다”라며 “가격 부담 없는 고품질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라고 언급했다.
TH테크의 저속분쇄기는 분쇄품의 입자가 균일하게 분쇄되며 분진이 적고 저소음을 실현했다. 그리고 분해 조립이 쉽고 청소 및 유지보수가 편리하다.
중국 제품이기 때문에 품질에 대한 의구심을 가질 수 있는데 이에 대해 이태화 대표는 “중국에서 다수의 메이커와 미팅한 결과, 우리가 판매하는 저속분쇄기가 칼날, 전기박스, 장비 높이 등 모든 사양에서 가격 대비 품질이 좋았다. 그래서 선택하게 된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TH테크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이 있기에 ‘모터, 감속기 A/S 2년 보장’이라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분쇄기 성능에서 모터, 감속기는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다”는 이 대표는 “저속분쇄기에 단단한 원료를 한 번에 투입하면 과부하가 걸려서 이상이 생길 수 있다. 저속분쇄기는 이름 그대로 조금씩 천천히 분쇄하는 특징이 있으므로 사용 목적에 맞게 사용한다면 모터, 감속기로 문제가 발생되지 않는다. 만약 모터, 감속기 문제로 A/S가 발생하면 우리가 2년을 보장해주기 때문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TH테크 저속분쇄기의 또 다른 특징은 최고급 전기박스 및 타이머가 기본으로 장착돼 있다는 점이다. 이에 대해 이태화 대표는 “중국에서 일본으로 OEM 수출하는 전기박스를 업그레이드 시켜서 우리 저속분쇄기에 탑재했고, 전기배선도 깔끔하게 설치했다”라며 다시 한 번 특징을 설명했다.
또한 TH테크 저속분쇄기는 모터 과부하 보호 및 다중 안전보호 장치가 있어 과부하가 발생하면 자동으로 정지하는 기능이 있다. 그리고 상이 반대인 곳에 전원 플러그를 꽂았을 때 경고음이 울리면서 기계가 자동으로 멈추며, 전기박스를 열어 전기선을 일일이 바꾸지 않아도 플러그 자체를 돌리기만 하면 쉽게 바꿀 수 있어 편리하다.
이밖에도 TH테크의 저속분쇄기는 가스 쇼바가 기본으로 장착돼 있으며, SKD-11의 날 소재로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