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신제품소식

냉동공조부문의 강소기업 (주)덕산코트랜

산업포털 여기에 2017. 11. 27. 16:05


냉동공조부문의 강소기업 (주)덕산코트랜


냉동공조부분의 전문기업 덕산코트랜은  친환경 웰빙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대용량 항산화 기능수 생성기 '도로시(Dorothy)'를 출시했습니다.


전해환원수 및 알칼리환원수가 결합된 것으로, 천연에서 유래한 미네랄 소재로, 물 분자의 극성과 수소결합의 특징을 이용한 항산화수는 식품가공, 의료, 호텔, 농축산 등 물을 이용하는 모든 산업분야에서의 부가가치를 증대시킵니다.



도로시는 수산이온(OH)의 생성으로 높은 항균살균력을 유지하며, 분해력이 높아 추출공정의 작업수율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중금속을 미네랄로 환원해 수은과 구리, 납 등을 환원 분해하고 석회를 제거합니다.


또한, 기존의 전기분해 방식에서 보다 효율적인 미네랄 환원 방식으로 가동되므로 동일가격의 전기분해방식보다 생산성을 약 10배 증대시킬 수 있어서 강력한 항산화력으로 산패를 지연시키는 등 식품의 유통기간을 연장시키고, 육가공품의 핏물을 제거하거나 육류 잡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이와함께 천연약재의 추출능력이 우수하여 다양한 고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끝으로 이 제품은 식음료, 제약, 화장품, 섬유 등의 산업분야에서 수질개선 및 색소·약성 추출 기능을 제공하며, 시설화훼, 사육 분야에서도 산도조절, 품질 및 생산성 향상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