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산업동향

한국델켐(주), '퓨전 360' 활용한 오프라인 CAM 가공교육 할인 이벤트 실시

산업포털 여기에 2020. 8. 7. 17:06

한국델켐(주)(이하 델켐)이 퓨전 360을 활용한 오프라인 CAM 가공교육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부품 제조 산업 종사자를 위해 ‘이틀 만에 끝내는 퓨전 360-CAM 기본 교육’을 실시, 산업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실무중심의 교육을 단기간에 끝낼 수 있는 이 기업의 교육 이벤트는 차별화된 교육지원을 희망하는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델켐은 CAM 전문가 그룹이 직접 기획한 실무 중심의 교육을 진행한다. 특히 해당 교육은 단 이틀 만에 실무 기능을 숙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3D 부품 모델링부터 CAM 데이터 생성까지 CAD/CAM 교육의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다. 이들은 그간 퓨전 360을 구매했지만, 교육지원 등의 학습 지원이 부족해 활용하지 못했던 고객들의 문제를 개선, 확실한 교육 서비스를 제안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무료 버전을 사용하고 있지만 개인학습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퓨전 360을 도입하기를 희망하지만 CNC 가공 기능을 확신할 수 없어 주저하고 있는 고객들은 델켐의 교육 서비스로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여기에 온라인 강좌보다는 오프라인 강좌를 선호하는 학습자까지도 체계적인 델켐의 학습 프로세스를 통해 학습 효과를 더욱 제고할 수 있다.

 

한편 델켐은 이번 오프라인 CAM 가공교육 할인 서비스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제안한다. 이들은 교육 수료 후 퓨전 360을 구매하는 자들을 대상으로 교육비용을 전액 돌려줄 계획임을 밝혔다. 따라서 비용 부담으로 교육을 주저해왔던 학습자들 역시도 쉽게 퓨전 360 구입 및 교육 등의 통합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델켐 관계자는 “실무 중심의 전문가가 직접 기획한 교육”이라며, “퓨전 360을 통해 최적의 부품가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