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비대면 마케팅 영역이 증대되는 상황에서 온라인 전시회는 오프라인 전시 대비 물리적 경계가 전무해 시간과 비용 소모를 최소화하고 실시간으로 원하는 기업의 정보와 기술, 제품 등을 확인해 관계자와 즉각 소통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이라고 할 수 있다.
이에 여기에 측은 제작 과정에서 이러한 3D 온라인 전시회의 한계점을 적극 고려해 참관객과 전시 기업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사이버 엑스포는 참관객들의 가독성과 편의성을 고려한 리스트 혹은 부스 타입 버전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리스트 타입의 경우, 기업이나 제품명을 검색하거나 로고를 클릭해 세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부스 타입은 오프라인 전시회와 유사한 아기자기한 아이콘 부스 디자인을 채택해 남녀노소 누구나 해당 엑스포를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사이버 엑스포에서 참관객은 참가업체의 인터뷰 영상이나 자체 홍보 영상 및 제품 소개 영상도 시청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여기에가 보유한 방대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제작된 기업의 최신 동향 뉴스와 관계자 기업탐방(인터뷰), 자체 제품 홍보관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하단에 배치된 주소와 연락처 등을 통해 즉각적인 기업 관계자와의 접촉도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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