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기업탐방

용접기 전문 기업, 동경산업

산업포털 여기에 2022. 7. 19. 17:20

동사가 제공하고 있는 CO2 용접기 임대 서비스는 높은 가격대로 구입에 부담을 느껴왔던 고객들에게도 경제적인 부담은 낮추고 사용 효율은 더욱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들은 제품 판매에서부터 임대, 수리까지 폭넓은 체계로 대응하고 있어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동경산업은 CO2 용접기 및 해외 수입 용접기 장비들을 도입하며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한편, 향후 시장에서 필요한 장비를 확보하는 데 더욱 주력해나갈 계획이다. 

동경산업이 제공하는 알곤 용접기는 콤팩트한 사이즈이며, 높은 효율을 발휘함은 물론이고, 경제적인 비용으로 작업에 임할 수 있어 향후 더욱 많은 고객층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숙련자들은 물론이고 초보자들도 쉽게 활용할 수 있을 만큼 조작이 간단해 짧은 시간에 많은 양을 작업할 수 있다.

 

동사는 단순히 제품을 공급하는 데에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용접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더불어 제공하고 있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저전력으로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는 제품으로 완벽한 시스템을 갖췄다.

 

또한 동경산업은 고객에게 임대 서비스는 물론이고 사후관리까지 확실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들은 특수용접기 및 용접자동화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으며, 제품 임대부터 수리까지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동경산업은 기존 용접기 라인업과 함께 입증된 독일의 로치 미그 용접기도 공급하며, 용접 및 로봇 시장에서의 역량을 보다 강화할 계획이다.

 

미그 용접기(MIG-MAG Pulse)는 기존 제품 대비 상당히 높은 속도과 효율을 자랑한다. 로치 전문가들은 펄스(Pulse)의 용융방울의 크기 및 수량을 늘리는 방법을 통해, 용착량과 용접품질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고속 및 고품질의 용접을 수행하는 동시에, 48% 이상의 빠른 속도를 낼 수도 있게 됐다.

해당 용접 시스템에는 대용량의 아크(Arc) 압력을 용융지 속으로 직접 투입하는 신기술이 적용돼있다. 또한 최대 15㎜ 두께의 모재를 1-pass 용접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모재 절감, 용가봉 절약, 생산 시간 및 후공정 단축 등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동경산업 관계자는 “용접기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은 많지만, 막상 구입하기에는 부담을 느끼기도 한다. 특히 일회성의 용도로 제품을 활용하게 될 경우, 구입하기에는 더욱 큰 어려움이 따른다. 이에 당사는 이러한 고객들을 위해 임대 서비스를 제시하고 있는데, 이로써 고객들은 매우 경제적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게 됐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