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기업탐방

(주)우진플라임, 충북 보은근에 조성된 대규모 인프라 관심 집중

산업포털 여기에 2022. 8. 29. 09:38

사출기 전문 기업인 (주)우진플라임(이하 우진플라임)이 지난 8월 25일(목) 한국무역협회가 운영하는 한빛회 측 회원사 30인을 초대해 기업탐방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무엽협회가 매년 선정하는 ‘한국을 빛낸 무역인상’에서 수상할 경우, 한빛회의 회원자격이 부여된다. 동 그룹은 수출업계의 리딩그룹으로 불릴 만큼 국내 굴지의 다양한 기업들이 모여 의견을 개진하고 있으며, 사업 폭 확대를 위한 교류행사를 개최해 유대 관계적 네트워크망을 형성하고 있다. 

 

우진플라임 김익환 대표이사는 지난 2015년 ‘제81회 한국을 빛낸 이달의 무역인상’을 수상, 한빛회 회원으로 입성했으며, 이를 통해 소속 기업들과 협력적인 사회망을 구축하고 있다. 

본 행사에서는 우진플라임에 대한 전반적인 회사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동사가 국내외로 공급하는 사출 성형 솔루션에 대한 설명, 공장투어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기업 관계자들은 우진플라임의 대규모 운영 단지를 탐방하며, 플라스틱 사출 성형 프로세스와 장비에 큰 관심을 표하는 한편, 자사 도입 가능성을 적극적으로 검토할 것이라는 의견도 전달했다. 

 

우진플라임 관계자는 “우진플라임의 대규모 인프라를 소개할 수 있도록 귀한 시간을 내주신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자사의 핵심 비전을 제시하고 사출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