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기업탐방

(주)JSK UWA, (제이에스케이) 수입 마스크 제작 설비 본격 공급

산업포털 여기에 2020. 8. 7. 08:49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마스크는 생활 방역 필수품이 됐다. 현재 마스크 공급이 어느 정도 안정화가 됐다고 하지만 장기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마스크 수요를 모두 충족하기에는 생산이 아직도 충분하지 않다는 게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주)JSK UWA(이하 제이에스케이)가 직접 나섰다. 마스크 제작 설비(MASK MACHINE)를 본격 공급함으로써 마스크 수요에 대응하겠다는 방침이다.


제이에스케이 신현광 대표이사는 이번 마스크 제작 설비를 본격적으로 공급하게 된 배경에 대해 “기존 거래하는 고객사들 중 마스크를 생산하는 기업들이 있는데 A/S 등 애로사항을 겪고 있어 이를 해결해주기 시작했다”면서 “고객사들의 요청에 의해 본격적으로 설비를 공급하게 됐고, 이미 한 달 동안 100여 대를 판매했다. 당사는 마스크 제작 설비의 설치, 시운전은 물론, A/S 등의 사후관리까지 모두 책임지고 있어 이러한 장점으로 고객들의 호응이 높은 상황”이라고 전했다.


현재 제이에스케이가 공급하는 마스크 제작 설비는 △자동 덴탈 마스크 라인 1+1(분당 생산량 80~93pcs/min) △자동 덴탈 마스크 라인 1+2(분당 생산량 120pcs/min) △자동 KN95 마스크 라인(분당 생산량 40~45pcs/min) 등이다. 해당 설비들은 전자동으로 일괄 생산이 가능하다.


국내 사출성형기 시장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여주며 수준 높은 기술력과 신속한 서비스로 고객들과의 단단한 신뢰를 구축해온 제이에스케이가 이번에 마스크 제작 설비까지 영역을 넓히면서 또 다른 도약을 예고하고 있어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