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기업탐방

(주)우진플라임, MEXIMOLD 2022 참가해 사출 성형 혁신 솔루션 선보인다

산업포털 여기에 2022. 9. 20. 15:15

사출성형기 전문 기업 (주)우진플라임(이하 우진플라임)이 멕시코 케레타로(Queretaro)에서 오는 10월 5일부터 6일(현지시각)까지 개최되는 MEXIMOLD 2022(부스번호 #173)에 참가해 자사의 핵심 사출 성형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MEXIMOLD 2022는 적층 제조, 금형 제조, 유지보수 및 사출 성형 분야의 선두 공급업체들이  참가하는 플라스틱 및 금형 전문 전시회로, 멕시코에서 사업을 영위하는 OEM 및 하도급 금형 제조업체의 임원, 엔지니어 및 구매팀 등이 대거 방문하는 중남미 최대 행사이다.

 

우진플라임은 해당 행사에서 프리미엄 전동식 사출성형기인 TE170A5를 선보일 예정이다. TE170A5는 고사향의 서보모터를 적용해 정밀성을 보장하고 파트별 독립 제어로 빠른 공정을 실현할 수 있는 사출성형기로,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설계로 주목을 받은 제품군이다. 고속 형·개폐를 위한 높은 효율성을 자랑하는 새로운 토글이 탑재됐으며, 클램프 방식의 토글 핀이 장착돼 내구성을 더욱 높였다. 아울려, 고속 동작을 하는 상황에도 형판 평행을 지속 가능하게 유지함에 따라 일정하고 고른 품질의 제품을 추출할 수 있으며, 이동 마찰도 최소화된 만큼 높은 에너지 효율을 자랑한다. 

 

우진플라임은 최신 기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망을 가속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이번 행사에 참가를 확정지었다. 동사는 사출 시장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장비를 공개하고, 우진플라임만이 제시할 수 있는 미래 가치 성형 혁신 기술 기반의 공정 솔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우진플라임 관계자는 “본 전시회에서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사출 역량을 면밀히 뽐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며 “특히 중남미 지역 최대 전시회인 만큼, 전시회 기간 동안 다양한 기업 관계자들을 만나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