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 7

삼신기전상사, 뉴인텍, 삼화콘덴서, 은성콘덴서 총판

삼신기전상사는 콘덴서 전문 판매업체로서, 뉴인텍의 우수협력대리점이자 국내 콘덴서 전문 제조사인 삼화콘덴서 및 은성콘덴서 제품을 함께 공급하고 있다. 동사는 전국의 고객사를 대상으로 콘덴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신속한 제품 납품을 위한 공급망을 갖추고 있다. “삼신기전상사는 전기전력 전문 유통 기업이자, 전력기기 전문 제조 생산업체로서 전력 절감과 자동화 시스템에 요구되는 전기기술을 개발, 국내외 산업 발전에 이바지해오며 기술력을 확보했다”라며 “신뢰성 높은 메이커 제품을 취급하는 동시에 자체 기술력을 보유함으로써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상의 품질과 기술개발로 신속 정확한 납기 엄수를 비롯해 완벽한 사후관리를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 끝으로 삼신기전상사는 전국 어..

삼신기전상사, 리액터 및 변압기 전문 제작업체

삼신기전상사는 콘덴서 전문 판매업체로서, 뉴인텍의 우수협력대리점이자 국내 콘덴서 전문 제조사인 삼화콘덴서 및 은성콘덴서 제품을 함께 공급하고 있다. 동사는 전국의 고객사를 대상으로 콘덴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신속한 제품 납품을 위한 공급망을 갖추고 있다. 특히 삼신기전상사는 변화하는 전기 산업 분야의 전기기술 트렌드에 대응하며 각종 리액터 및 변압기 등을 직접 제조하는 등 차별화된 전기전력 분야 기술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삼신기전상사 관계자는 “삼신기전상사는 전기전력 전문 유통 기업이자, 전력기기 전문 제조 생산업체로서 전력 절감과 자동화 시스템에 요구되는 전기기술을 개발, 국내외 산업 발전에 이바지해오며 기술력을 확보했다”라며 “신뢰성 높은 메이커 제품을 취급하는 동시에 자체 기술력을 보유함으..

두리마이텍, 고성능 퍼포먼스에 합리적인 제품 선봬

1. 합리적 제품 개발 통한 공격적인 성장 ‘커플링(Coupling)’은 축과 축을 연결해 동력을 전달하는 부품으로 로봇, FA(Factory Automation), 공작기계 등 다양산 산업 장비에 사용된다. 통상 FA 분야보다 공작기계용 커플링이 더 높은 정밀도를 요구하기에, FA 분야 커플링이 이미 오래전부터 상당 부분 국산화가 진행됐던 반면, 공작기계 분야는 꽤 오랫동안 일본, 독일 등 외국 브랜드 제품의 시장 점유율이 높은 상태를 유지해 왔다. 물론, 이러한 외산 제품들은 공작기계 선도 국가의 제품답게 높은 퍼포먼스를 발휘했지만, 높은 가격과 납기일 문제에서 자유로울 수는 없었다. 커플링 개발 기업 두리마이텍(주)(이하 두리마이텍)은 이 같은 한국 시장의 현실을 기업 성장의 원동력으로 활용했다. ..

(주)코리다임, 고점도 정량이송에 탁월한 용적식 로브펌프

국내 펌프 시장은 40% 정도가 유럽계 메이커를 비롯한 대형 3사가 점유하고 있고, 나머지는 100여개에 이르는 국내 기업들이 시장에서 각축을 벌이고 있다. 여기에 중국산 제품들이 국내에 들어오면서 펌프 업계는 경쟁이 과열되어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국내 펌프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주)코리다임(Kori Digm, 이하 코리다임)은 특수한 펌프를 연구, 개발하며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코리아 패러다임(Korea Paradigm)’을 뜻하는 코리다임은 플랜트기계, 수처리장비(기계), 펌프 전문 제조회사로서 2021년에 설립됐다. 업력이 짧지만 코리다임 나병찬 대표이사를 비롯해 주요 임직원들은 펌프 업계에서 20년 이상 경력을 자랑하는 베테랑 중의 베테랑들이다. “그동안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로 다..

엑스와이지로보틱스코리아 "물류 현장 혁신 위한 로키 로봇 솔루션 공급 확대할 것"

물류 및 제조업 자동화 전문 기업 엑스와이지로보틱스코리아가 3월 27일(수)부터 29일(금)까지 사흘간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4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4)'에 참가해 트레일러 (언)로딩 솔루션인 Rocky 로봇 선보였다. 엑스와이지로보틱스는 픽킹로봇, 팔레타이징 로봇, 디팔레타이징 로봇 등 물류산업 자동화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엑스와이지로보틱스코리아 최원석 지사장은 “글로벌 기업과 PoC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글로벌 양산 체제에 돌입했다. 대부분 기업들이 각기 다른 물류 현장으로 인해 쇼케이스에 그치지만, 우리는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협업을 통해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었다”라며 운을 뗐다. 엑스와이지로보틱스코리아..

슈나이더 일렉트릭, 엔비디아와 AI 데이터센터 인프라 최적화 위한 파트너십 체결

슈나이더일렉트릭 (www.se.com/kr/ko/, 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인공지능(AI) 반도체 기업 엔비디아 (NVIDIA)와 데이터센터 인프라 최적화 및 디지털 트윈 기술 기반 마련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AI 어플리케이션이 산업 전반에 걸쳐 주목을 받고 있는 동시에, 기존 컴퓨팅보다 더 많은 리소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며 처리 능력에 대한 필요성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데이터센터 설계와 운영이 눈에 띄게 변화하고 복잡해지면서, 업계에서는 운영의 효율성과 확장성을 모두 갖춘 안정적인 데이터센터 시스템을 신속하게 구축하고 운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엔비디아의 첨단 AI 기술과 자사의 데이터센터 인프라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데이터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