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신제품소식

디씨에스이엔지, 포터블한 절단장치인 배관 전용 절단기 전문

산업포털 여기에 2018. 12. 26. 16:53


2008년에 설립한 디씨에스이엔지㈜는 '인간존중과 환경중심의 기술개발'의 꿈을 향해 도전하는 젊은 회사로 출범해 배관 전용 절단기인 'DCS Cutter'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장치 1대로 배관의 규격과 재질에 자유롭게 대응하고, 배관 시공과정에서 꼭 필요한 기능(Cutting, Bevelling, Prefab Welding)을 충족시키는 편리하고 효율적인 장치라는 평을 받고 있으며, 깨끗하고 쾌적한 작업환경을 조성해 사용자의 안전을 배려했고, 신속하고 정밀한 작업으로 사업주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또, 디씨에스이엔지는 포터블한 절단장치인 배관 전용 절단(면취, 용접)기를 생산하고 있으며, 특히 특히 DCS Cutter는 신속, 정밀한 절단과 절단 후 즉시 면취 가공이 가능하고, 외부 용접기를 이용해 자동용접을 실현할 수 있는 경제적이며 효율적인 기계입니다.


관의 정밀한 수직절단과 면취(Bevel)가공이 가능하고 관의 규모에 관계없이 모두 사용될 수 있으며, 절단할 때 발생되는 팁 등을 완벽하게 제거해 관내의 오염을 줄일 수 있는 절단장치라는 평을 받고 있으며, 음용수의 수질개선과 산업현장의 채산성 향상을 위한 경제적이고 효율적입니다.


끝으로, 디씨에스이엔지는 꾸준히 성장하는 배관절단기 전문업체로 성장하기 위해 연구하고 실천하여 산업현장의 채산성 향상 및 고가 설비의 보호에 압장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