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기업탐방

현장 맞춤형 운반기계 전문 일진운반기계

산업포털 여기에 2019. 2. 11. 16:57







일진운반기계(서정호 대표)는 지난 2013년 설립된 이래 현장에 적합한 맞춤형 운반기계 및 운반 설비들을 제작·설치하며 입지를 다져오고 있습니다.


또한, 일진운반기계는 100% 자체 설계·제작을 통한 현장 맞춤형 운반기계를 설치·시공하고 있습니다.


서정호 대표는 제품의 향상과 사후 관리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성실하게 기업 운영을 하고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서정호 대표는 리프트 및 관련 어플리케이션 분야에서 특히 다양한 시공 사례를 구축하고 있다면서 소개를 했습니다.


일진운반기계의 테이블 리프트는 작업 공간이 협소한 곳에서 강점이 있는 제품으로,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기계 구조와 설비가 간단해서 실내와 실외에 쉽게 설치할 수 있고, 현상 상황에 따라 1~3단 등 다양하게 제작이 가능합니다.


그 밖에 화물용 리프트는 튼튼한 구조를 기반으로 무거운 무게를 적재할 수 있고, 빠르고 안전하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특히 리프트 상승 시에만 전력이 소모되기 때문에 운전비용 절감 효과가 뛰어나며, 산업한전협회 검삭 기준으로 제작되어 제품의 신뢰성이 우수합니다.


한편, 서정호 대표는 일진운반기계를 설립하기 전부터 운반기계 분야에서 기술과 노하우를 축적해 왔습니다. 25년 동안 운반기계 업종에 종사했던 서정호 대표는 그동안 쌓아온 기술을 토대로 운반기계 영역에 두각을 나타냈으며 그 중 하나는 바로 스터커 입니다.


운반기계의 한 종류인 스테커는 지게차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벼운 물건을 드는데 적합합니다. 협소한 실내에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고객의 요구에 따라 1단과 2단 전동스태커를 제작해 고객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일진운반기계는 운반기계 전문 기업으로서 산업 현장 내 다방면에서 작업 효율 개선을 추진하고 하고 있으며, 현장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 신뢰를 구축하고 역량을 제고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