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기업탐방

국내 유일 조명확대경 전문 세기광학기기, 대구경 ‘SK 조명확대경’소개

산업포털 여기에 2020. 9. 22. 16:05



조명확대경 전문 기업 세기광학기기가 다양한 확대경 라인업을 확보, 더욱 넓은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업은 지난 2018년부터 LED 모델 생산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이후 대구경 ‘SK조명 확대경’ 제품 브랜드를 론칭한 바 있다.

 

강화된 프레임과 차별화된 헤드 디자인, 고급화된 재질 등을 자랑하는 이들의 확대경은 생산 및 서비스 현장 등의 검사 작업이 진행되는 라인에서 효과적인 아이템으로 활용되고 있다.

 

세기광학기기는 국내 생산라인을 구축해 제품 품질을 업그레이드하는 한편, 대구경의 조명 확대경부터 스탠드형, 테이블 스탠드형, 클립형 등의 확대경을 개발 및 생산해 검사 시스템의 퀄리티를 높이고 있다.

 

또한 동사는 프리즘 현상 등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차별화된 렌즈를 적용, 확대경 시장에서의 우위를 선점했다. 확대경에 있어서 렌즈는 핵심이자 곧 경쟁력으로 작용하는데, 이 기업의 확대경은 생산조립에서부터 연구실 및 실험실, 다목적 정밀검사실 등 다방면에서 활용 가능해 호평을 받았다.

 

여러 확대경 중에서도 특히 대구경의 ‘SK-103XL’과 ‘SK-102XL’ 확대경 타입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해당 제품군은 가공 및 부품조립 검사 등의 분야에 특화돼있는데, 이로써 기계, 전자, 인쇄 및 제판, 병원, 금속가공, 연구실 및 실험실 등의 분야에도 대응할 수 있게 됐다. 세기광학기기는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지닌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제품의 활용 가능성을 확장했다. 

 
또한 최근 차세대 에너지 산업에 부응하는 제품이 연이어 출시되면서, 기업들은 에너지 절약형 아이템을 생산하는 데 각축전을 벌이고 있다. 세기광학기기 역시 이와 같은 트렌드에 맞춰 절전을 실현할 수 있는 에너지 효율형 아이템을 선보이게 됐다. 이 대구경의 SK조명 확대경은 20% 절전형 전자 안정기가 부착돼있어, 에너지는 절감하고 사용 효율은 더욱 높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이 외에도 해당 확대경은 높이 및 방향 조절이 자유롭고, 조작 역시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 어느 환경에서든 손쉽게 활용 가능하다. 동사는 광학기기 전문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다지며 고품질의 확대경 공급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아울러 각 분야에 납품한 레퍼런스를 확보, ‘세기광학기기’의 기업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마나요

내가 찾는 모든제품이 한곳에! 생활,문구,산업용품등 할인판매 종합쇼핑몰

mana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