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신제품소식

희남정밀, 자동드릴링머신 & 탭핑머신부터 금속각도절단기, 드릴다축헤드까지!

산업포털 여기에 2020. 12. 23. 17:07

유공압 드릴링 및 탭핑머신의 선두주자 희남정밀공업사(이하 희남정밀)가 자체적인 기술력으로 제작한 장비의 공급을 확대하면서 기업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다. 5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이 기업은 드릴·탭 머신을 30여 종 보유하며 작업 공정별 최적화된 장비를 제안하고 있는데, 특히 국산 소재 및 기술이 접목된 장비의 특성으로 높은 효율을 발휘할 수 있어 업계에서는 인지도가 높다.

 

앞서 동사는 제품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하면서 절전 및 작업능률 향상에 특화된 장비를 생산했다. 이후 특허, 실용신안 등을 거쳐 안전에 기반을 둔 장비를 생산함으로써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했다. 현재는 완전한 설계 및 철저한 가공을 통해 차별화된 유공압 자동 드릴링 머신 및 탭핑 머신부터 금속각도절단기, 고속절단기, 드릴다축헤드까지 제품군을 출시하면서 고객사와 협업 방안을 모색해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희남정밀은 드릴링 & 탭핑머신을 약 30여 종 가까이 보유하며 현장에 가장 적합한 장비를 제안하는 한편, 유공압자동시스템 사용으로 편리한 작업과 생산성 향상을 동시에 달성할 수 있는 유공압 자동 드릴링 머신 및 탭핑 머신까지 공급하며 작업의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이 기업의 유공압 자동 드릴링 및 탭핑 머신은 다축 장착 시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도 있어 드릴링 및 탭핑 작업이 필요한 다수의 기업들이 주목했다.

 

해당 기업은 발명특허, 실용신안 등록을 거친 이와 같은 장비들의 사용 효율을 높이기 위해 고급 소재를 활용, 제품을 설계 및 생산했다. 아울러 가공능력을 높일 수 있는 기술을 기반으로 제품을 생산하면서 작업현장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들은 작업자들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장비를 공급하며 시장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파이프, 각파이프, 앵글, 환봉, 스테인리스 파이프, 알루미늄 등도 알맞은 각도로 절단할 수 있는 금속각도절단기, 고속절단기 등을 제안하며 절단 효율을 높이고 있다.

 

한편 희남정밀은 기존 생산품에서부터 주문생산까지 대응하면서 제품 품질의 차별화에 주력하고 있다. 고급 국산소재와 독자적인 국내 기술력이 접목된 드릴링 및 탭핑 머신을 생산함으로써 국내 경쟁력 제고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동사는 생산성과 안전을 모두 보장할 수 있는 머신을 공급하면서 제품 도입을 원하는 기업들과의 교류를 더욱 활성화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