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기업탐방

한국분체기계(주), 사이버 엑스포 참가로 분체기계 톱 클래스 기업 노린다

산업포털 여기에 2022. 1. 20. 15:36

자연친화적인 분체기계로 글로벌 환경 개선에 앞장서고 있는 한국분체기계(주)(이하 한국분체기계)가 주식회사 여기에에서 상설로 운영하는 온라인 전시회 ‘사이버 엑스포(Cyber Expo)’에 참가해 비대면 마케팅 활동에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사이버 엑스포는 기존 시장에 출시된 3D 온라인 전시회의 한계점을 극복하고 참관객들의 만족도를 제고시킬 수 있는 2D 온라인 상설 전시회이다. 해당 전시회는 가벼우면서도 다량의 기업 정보를 획득할 수 있는 외경 디자인으로 설계됐으며, 다양한 산업관을 별도 분리해 원하는 기업의 영상이나 인터뷰 기사, 제품 등을 획득할 수 있어 참가업체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후문이다. 

 

‘마이크로 에어제트 밀(Micro Air Jet Mill)’과 ‘마이크로 에어 클래시파이어 밀(Micro Air Classifier Mill)’ 등을 생산하며 전문성을 구축한 한국분체기계는 최근 고입도 분체(Nano Powdertechnology) 생산에 관한 플랜트 엔지니어링 설계부터 시공, 프로젝트 등을 추진하며 다수의 레퍼런스를 확보했다. 특히 현장에서 축적한 기술을 통해 고객사의 저비용 및 에너지 절감을 추구하는 한편, 체계적인 시스템과 전문 인력 클러스터를 확보해 생산성 확보와 노동력 절감이라는 효과를 구축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번 사이버 엑스포의 참가로 동사는 효과적인 비대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국내외 톱(Top) 분체기계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는 전략이다.

 

한국분체기계 안태철 대표이사는 “코로나19의 제약 속에서도 영업 활동을 전개하기 위한 수단으로, 온라인 전시회인 사이버 엑스포의 참가를 결정하게 됐다”라며 “이번 사이버 엑스포 참가를 통해 더 많은 고객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국내외 톱 분체기계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이버엑스포

연중 24시간 상시 운영, 산업전시회, 온라인전시회, 온라인전시관, 비대면전시회, 영상전시회, Cyber Expo, Online Exhibition, 산업동영상

cyberexp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