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기업탐방

서진인더스트리, 서진바이오텍으로 사명 변경 및 사업장 확장이전

산업포털 여기에 2020. 2. 27. 17:14





생분해성 필름 압출기 가공기, 인쇄기 등을 제작하는 서진인더스트리가 사업장을 기존 김포에서 충남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 위례성로 1898-34로 이전하고 사명을 서진바이오텍으로 변경했다.


서진바이오텍은 생분해 관련 기계 및 제품에 대한 기술을 전문적으로 확보하고 연구 과정에서 겪은 여러 시행착오를 겪으며 새로운 생분해 관련 기계와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기업에 자문을 제공하고 생분해 관련 기계 및 제품에 대한 시행착오를 최소화시키고 있다.


박회연 대표이사는 독립국가연합(CIS) 지역에서 근무한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중앙아시아 지역의 진출을 원하는 기업이나 개인의 컨설팅 및 무역대행을 진행하고 있으며, 각 나라의 국제 입찰이나 마케팅 에이전트로 사업도 병행하고 있다.



한편, 서진바이오텍은 내부냉각장치인 Internal Bubble Cooling(IBC)과 System/Horizontal Oscillating Haul-off Unit(1차롤 수평진동 회전방식)을 이용한 PP/PE Multi-Layer FILM 압출기, PET/PLA Twin Screw Ectruder, PS/PP 3-Layer Sheet Extruder, Two-Stage 방식 컴파운드 압출기를 공급하고 있으며, 농업용 멀칭 필름은 PBAT(지방족-방향족 코폴리에스테르 수지)에 토양의 산성화를 막기 위한 탄산칼슘이 포함돼 분해 시 토양의 산성화를 방지하고 비옥한 토지를 제공하고 있다.



서진바이오텍은 현재 부직포, 화장솜, 전자담배 필터 등의 생분해 제품을 제조하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생분해 제품 개발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