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산업동향

(주)현대이엔지, 칠러 냉각기 시장 선도 위한 사이버엑스포 참가

산업포털 여기에 2022. 2. 15. 16:01

냉각기 전문기업 (주)현대이엔지(이하 현대이엔지)가 주식회사 여기에의 상설 운영 온라인 전시회 ‘사이버엑스포(Cyber Expo)’에 참가한다.

사이버엑스포는 참관객들의 가독성과 편의성을 고려한 리스트 혹은 부스 타입 버전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으로, 참관객들은 온라인을 통해 각 산업군 별 다양한 기업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오프라인 전시회 대비 효과적인 정보 습득과 기업 간 소통도 가능해 코로나 19로 인한 비대면 시대에 국내 산업계 시장의 새로운 홍보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1983년 설립된 현대이엔지는 산업용 칠러와 냉각기 업계의 대표적인 생산기업으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외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한국의 산업용 냉각기의 선구자로서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신기술이 집약된 무결점 자동냉각기 생산에 주력하며, 냉각기 품질 향상에 있어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 또한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생산되는 동사의 냉각기는 완벽한 품질관리와 자체 검사를 실시하며 무결점 냉각기제조를 지향하고 있다.

현대이엔지 정용우 대표이사는 “현대이엔지는 지난 40여 년간 풍부한 경험과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신기술이 집약된 고기능의 완벽한 무결점 자동냉각기 생산에 주력하여 고객 감동 실현에 항상 집중하고 있다”라며 “세계 1위의 냉각기 업체가 될 수 있도록 R&D에 더욱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