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기업탐방

(주)우진플라임, 온라인 전시회 제4관에 TE250NC 신규 추가

산업포털 여기에 2022. 4. 5. 14:41

우진플라임은 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하며, 지속가능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를 지속 확대하고 있으며, 이의 일환으로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전시회를 지속 업데이트하며,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이번에 우진플라임이 4관에 전시한 제품은 전구동을 서보모터로 제어하는 고성능 전동식 사출기인 TE250NC로, 해당 제품의 사출커버부에는 눈금자가 설치돼 사출 동작시 작업자에게 시각적 인지 효과를 제공하며, 2중 코팅 도장으로 스크래치나 각종 오염물로부터 장비를 안정적으로 보호하고 관리하도록 설계돼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끄는 부분이다.

 

본 제품의 형체부에는 형판의 중심 부분으로 형체력이 집중되도록 설계됨에 따라 금형 변형이 발생하지 않으며, 이에 따른 사출품의 높은 정밀도를 구현하고 동시에 금형을 장기간 보존할 수 있다.

 

아울러 이동형판 LM가이드를 적용함에 따라 타이바 부시를 사용한 방식보다 마찰 저항이 적고 위치 제어 정밀도가 0.01mm까지 향상됐으며, 사이클 타임 또한 대폭 단축됐다. 또한, 정량공급 방식으로 그리스가 분배되기 때문에 일정하게 공급량을 규정시켜 소모량을 줄이고 급유가 과도하게 투입되는 것을 방지한다.

 

새롭게 설계된 토클 구조는 우진플라임이 고객사에게 효율 향상과 제품 수명 보증을 선사하는 대목이다. 특히 서보모터의 효율 증대와 부하 감소를 실현했으며, 가·감속 제어는 물론, 위치 제어 정밀도와 형개폐 능력 또한 제고됐다. 

 

사출부는 2개의 수평 사출 유니트가 독립적으로 구성돼 단독 혹은 동시 동작이 가능하고, 제춤의 특성이나 색상에 맞게 2개의 수평 사출을 구성할 수 있어,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아울러 사출하우징과 사출 볼 스크류 장착을 하나의 부품으로 구성함에 따라 정밀제어가 유리하도록 디자인됐으며 스큐류 피치와 길이가 향상돼 신속하고 균일한 수지 용융이 가능토록 설계됐다.

 

우진플라임 관계자는 “온라인 전시회 4관에 TE-NC 시리즈 250톤 제품을 새롭게 선보임에 따라, 고객사에게 선택권을 보장할 수 있게 됐다”라며 “특히 형체부와 사출부에 도입된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장비 등은 비용 효율적인 동작 구현은 물론, 작업 성능 향상에 따른 고객 만족 실현이라는 당사의 철학과 부합된다. 앞으로도 고객사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시리즈 등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진플라임 온라인 전시회는 해당 기업 홈페이지와 아래 QR코드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