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기업탐방

한국하이티엔, 니가타(NIGATA)의 전동식 사출성형기 판매

산업포털 여기에 2023. 6. 8. 10:09

 

독일 Zhafir의 기술력이 녹아 있는 전동식 사출성형기로 국내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한국하이티엔이 최근 일본 니가타(NIGATA)의 전동식 사출성형기도 판매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니가타의 신제품 정밀 전동식 사출성형기 ‘MD-S8000’ 모델은 높은 생산성 및 에너지 효율을 실현한다. 

 

해당 모델은 형판 사이즈를 대폭 늘려 큰 금형에도 여유로운 대응이 가능하다. 또한 이동형판 RST(Rear Side Tension) 구조로써 정밀한 성형이 가능하며, 이동 현판 하부 가이드에 리니어 가이드를 전 기종 탑재해 위치 제어 정밀도를 높였다. 

 

 

그리고 드라이 사이클 단축, 복합 동시 동작, 하이 사이클 모드 등으로 고생산성을 실현했으며, 대형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사용자 친화적인 조작 화면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또 다른 특징은 타이바 센서 탑재로 정확한 형체력 설정을 실현한다는 점으로, 성형 중의 온도 변화에 의해 형체력이 변화한 경우, 형체력을 자동 조정하고 변동을 3% 이내로 억제한다.

 

 

또한 표준 유닛 사출과 소용량 사출 유닛의 2종류 중에서 사출 유닛 크기를 선택해서 탑재할 수 있기 때문에 사출 구조를 최적 사양으로 콤팩트하게 조합할 수 있다. 

 

 

이밖에도 MD-S8000은 니가타의 독자적인 피드백 제어로 전동 사출성형기에서는 어려웠던 두꺼운 렌즈, 기어 등의 성형도 가능하며, 보압 공정 중 소비 전력도 적어 에너지 절약 효과도 탁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