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신제품소식

덕산코트랜, 냉각기, 항온항습기, 히트펌프, 공기조화기 등 친환경 에너지 전문기업

산업포털 여기에 2018. 3. 20. 14:27



1989년 설립한 (주)덕산코트랜(강환수 대표이사)은 산업용 냉각기와 온조기 분야의 저문기업으로 친환경 시대의 도래와 함께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변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산업용 냉각기, 온조기, 온수기를 비롯해 항온항습기, 공기조화기, 히트펌프, 냉난방기 등 냉동·공조 관련 제품을 개발과 생산하며 친환경에너지 전문기업으로 입지를 다져오며 제품생산의 체계화와 전문화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고유 브랜드 덕산(德山)을 토대로 냉각기 분야의 코트랜과 항온항습기 및 공조기 분야의 휴트랜 그리고 공장용 냉난방기 및 히트펌프 분야의 리트랜으로 사업을 전문화 시켰으며 전략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습니다.


강환수 대표이사는 친환경은 시대적 흐름이며 이러한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시장을 선점하는 것이 기업의 경쟁력 이라고 강조하였으며, 덕산코트랜은 초정밀·친환경 산업용 냉각기, 절전형 항온항습기, 히트펌프 공기조화기 등 에너지 절감형 제품으로 친환경 에너지 기업다운 면모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항온항습기는 IT, 통신, 전산 분야에서 항온항습을 위해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전기히터보다 에너지 비용을 70% 정도 절감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며, 냉각기 역시 기존 냉매로 사용해온 프레온가스(R-22)를 환경에 무해한 신냉매로 대체해 친환경 기술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또, 냉동공조 분야에서 첫 개발한 스마트 인버터 칠러는 초절전, 고효율, 고정밀 제어를 실현한 신제품으로, 최대 30%까지 절전이 가능하며, 인버터 칠러 시리즈에는 덕산코트랜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기술들이 적용되었고, 인버터 압축기의 주파수 PID제어와 더불어 전자팽창밸브를 통한 2단계 개도조절 기술은 냉동사이클에 최적화된 제어를 실현하고, 이를 통해 초절전, 고효율, 고정밀 제어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