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신제품소식

제닉스윈, 2018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서 디지털 오작동 방지 누전차단기 선보여

산업포털 여기에 2018. 6. 25. 15:10





전기회로 개폐, 보호 및 접속장치를 전문적으로 제조하고 있는 제닉스윈(주)(이하 제닉스윈)이 지난 4월 25일(수)부터 27일(금)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 ‘2018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KOPPEX 2018)’에 참가하여 디지털 오작동 방지 누전차단기의 혁신성을 소개했습니다.


제닉스윈이 생산하고 있는 일체형 디지털 누전차단기는 낙뢰, 유도뢰 노이즈 등을 누전으로 인식해 오동작하던 기존 누전차단기의 단점을 개선한 혁신 제품으로 기존의 서지보호기와 누전차단기의 오동작 문제를 PWLB로 극복해 중단 없는 전원 서비스를 현장에 공급하고,낙뢰로부터 시스템이 소손되는 일을 줄여 운영의 에러를 감소시켰습니다.


따라서 유지비용을 절감하고, 설치 방법이 간편해 제품 확장성이 뛰어나며, 누전차단기와 서지보호기 중복 설치를 방지한 일체형 타입으로 설계되어 활용성이 높습니다.


한편,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는 ICT 융합 산업, 새싹 기업 지원 드 공고조달을 통한 고요창출 및 우수 중소·벤처기업 제품의 판로 지원을 통한 경기 활성화, 해외바이어 초청을 통한 우수제품업체의 해외 진출 지원 등을 목적으로 추진되는 전시회이며, 이 날 제닉스윈은 YTN의 비즈테크에 출연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