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산업동향

산업용 가구의 모든 것, (주)오성엔지니어링

산업포털 여기에 2018. 8. 16. 16:20




(주)오성엔지니어링 [박승부대표]은 1996년에 설립하여 공구박스 업계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해왔습니다.


또, 모든 제조시설의 작업환경 개선과 작업공간확보를 위한 제품을 통해 현장에서 작업을 쉽게 하는 작업대와 생산제품을 적절히 보관할 수 있는 적재대, 각종 공구등을 보관 및 관리할 수 있는 캐니넷형 보관함, 기게정비를 위한 정비기구 등을 보관 및 이동할 수 있는 복합보관함 등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특히 청소도구함의 경우 잠금장치가 가능한 문이 부착되어 있어 도난을 방지할 수 있고, 봉걸레 밑에 물받이가 부착되어 있으며, 좌측에는 선반을 사용해 소걸레와 청소용품 등을 적재할 수 있고, 캐비넷 형식으로 행거는 좌우로 이동이 가능하며 물받이 통이 하부에 내장되어 있어 청결한 바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성엔지니어링측은 제품 하나 제작하더라도 끝까지 책임진다는 마음으로 제작하여 고객이 꼼꼼하게 살펴볼수록 더 자신있다고 밝히며, 충분한 테스트 과정을 거쳐서 제작하고 있음을 소개했습니다. 이어 . 납기 또한 충분한 재고를 갖고 가며 더 빠른 서비스를 위해 노력함은 물론, 주문제작에 있어서도 그동안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기술력으로 고품질 제품을 빠르게 납품하고 있다고 경쟁력을 전했습니다.


한편, 오성엔지니어링은 지난 4월 3일(화)부터 7일(토)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 심토스 2018 전시에 참가해 공구함을 비롯 청소도구함, 보관함 등 산업용 가구 등을 소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