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신제품소식

영성기계, 정확한 절삭가공, 정직한 소재 사용으로 제품 기술력을 뽐내다

산업포털 여기에 2019. 4. 5. 17:53


TM나사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기업 영성기계를 소개합니다.


영성기계(김인락 대표)는 1993년에 설립하여 오랜 노하우를 축적하여 기계산업 분야에서 높은 인지도를 보이고 있는 업체 입니다.



영성기계는 30° 사다리꼴 TM나사를 표준화하여 생산하고 있습니다. 주문제작을 원칙으로 하며, 이에 고객은 TMR나사, TML나사, TW나사를 공급받고 있습니다. 현재 기계산업, 포장산업, 식품산업, 반도체산업 등 다양한 산업에서 영성기계의 제품이 사용되고 있으며, 각각의 기계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의 TM나사로 고객들은 영성기계 제품에 대해 무한한 신뢰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영성기계의 TM나사는 나사를 절삭가공으로 제작한다는 점은 타사와 구별할 수 있는 특징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절삭가공의 경우 소재를  Ø40 그대로 절삭해서 만들며, 전조가공의 경우  Ø36로 하고 다이스로 눌러서 소재의 표면을 변형시켜 Ø40를 제작합니다.


김인락 대표는 절삭가공에 대해 기계 소음이 덜 발생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나사는 동심도가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면서 동심도가 맞지 않으면 기계의 소음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 때 절삭가공으로 작업하면 이 동심도가 더 정확히 맞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 영성기계의 너트는 BC3 또는 PBC를 소재로 사용합니다. 김인락 대표는 가격이 저렴하면 결국 저품질 제품이 공급된다면서 영성기계는 정확한 소재를 쓰고 있어 이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고 자신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끝으로, 김인락대표는 현재처럼 진실성을 가지고 고객에게 더 좋은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