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산업동향

분체산업에서 성공을 위한 선택, 한국분체기계(주)의 ‘플랜트 엔지니어링’ 솔루션

산업포털 여기에 2020. 7. 20. 17:13

분체기술로 세계시장 진출에 성공한 한국분체기계(주)(이하 한국분체기계)가 차별화된 플랜트 엔지니어링 기술로 고객사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효과 창출을 도모한다. 분체에 대한 현장경험과 기술을 구축해온 동사는 저비용과 고효율을 실현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 고품질의 제품과 솔루션을 더불어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각 분야의 전문 인력과 협력해 최적의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플랜트 엔지니어링 설계에 있어 정확한 기술과 설계는 근본적으로 요구되는 부분 중 하나이다. 특히 이 부분은 고객사의 생산 결과와도 연결될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기술이 있어야만 업계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 한국분체기계는 소재 선택부터 분쇄 등 분체에 관한 종합적인 솔루션으로 시장에서의 위상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화학에서부터 화장품, 의약품, 식품, 금속, 2차 전지 등 각 분야에 적용되는 분체 관련 프로젝트를 수주하며 세계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동사는 고입도 분체 생산에 관한 파일럿 플랜트(Pilot Plant) 기본부터 상세한 시스템 엔지니어링(System Engineering) 시공에 이르기까지 각 프로젝트를 턴키 베이스 방식으로 수주한다. 뛰어난 기술과 다수의 경험 실적은 성공을 위한 선택으로 ‘한국분체기계’를 선택할 수밖에 없는 이유이다. 이와 같은 인정 속에서도 해당 기업은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R&D를 중점적으로 추진, 질적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또한 숙련된 엔지니어들이 직접 제안하는 기술지도 및 자문 역시 오늘날의 동사를 있게 해준 배경이다. 연구소 및 대학기관 등의 분야에서 경험을 쌓고 현장에서의 기술력을 터득한 엔지니어들은 분리돼있던 이론과 실전을 접목하고, 차별화된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다. 한국분체기계는 숙련된 기술진과 함께 독보적인 플랜트 기술을 제안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아울러 동사는 세계적으로 조명되고 있는 나노 기술(NANO-Technology) 연구에도 박차를 가한다. 최근 신에너지 기술이 도입되고 있어 이에 대응 가능한 분야 또한 많은 기업들이 진출을 꾀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국분체기계는 추진 중인 기술 개발에 집중하는 한편, 국제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최첨단 기술을 통해 본격적으로 승부할 계획이다. 실제로 동사는 일본, 미국, 유럽 등 선진 국가에 역수출하는 쾌거를 이룬 바 있어 더욱 주목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