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기업탐방

국제케이블체인, 케이블체인 전문 제작업체

산업포털 여기에 2018. 3. 7. 13:48



국제케이블체인은 1993년에 설립하여 케이블체인 전문 제작업체로 '신용과 품질이 기업의 얼굴이며, 기업의 모든 것이다' 라는 기업정신을 토대로 발전해온 기업입니다.


또, 각자 맡은 분야에서 전문성과 창의성을 지닌 당사의 전 직원은 고객의 일을 가족의 일과 같이 생각하며, 한층 더 발전된 전문기술을 갖춰 고객과 거래업체의 비용절감뿐 아니라, 고품질의 제품과 함께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제케이블체인은 케이블 또는 유공압 호스가 부착된 기계와 물체를 유연하게 움직이도록 하면서 케이블이나 호스를 보호해 작업능률을 높이는데 사용하고 있으며, 제품명 KJS, KJP는 가장 기본적인 제품으로 플라스틱 재질로 만들어져 가볍고, KJC는 밀폐형으로 외관상 깔끔한 것은 물론 기계 작업에서 생성되는 칩이나 이물질로부터 케이블을 보호합니다.


또, 저소음, 저분진을 실현한 클린룸용과 중장거리용 등 다양하게 케이블체인을 구비하고 있으며, 고객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가장 기본적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고, 조립·분해하기 편리하도록 설계하였으며, 링크 사이를 밴드핀으로 연결해 간편하게 길이 조절이 가능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끝으로 국제케이블체인은 이제는 좀 더 큰 꿈을 갖고 영업 직원도 늘리면서 회사의 인지도를 더욱 높일 예정에 있으며, 꾸준한 개발을 통해 국내 자동화 산업에서 경쟁력을 높이면서 다른 외산 제품이 국내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메이드 인 코리아의 자부심을 지키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