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기업탐방

스페셜한 제품으로 산업에 혁신을 불어넣는 한주기전

산업포털 여기에 2020. 1. 10. 15:26





한주기전이 자동화기계, 유공압기계, 자동차 부품 관련 장비 등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며, 시장에서 입지가 강화되었습니다.


안정적인 품질과 저렴한 가격 모든 것을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한주기전은 향후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한주기전은 고객의 요구사항에 적합한 자동화 설비로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한주기전은 다양한 라인업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 포밍기는 파이프 끝단 축관, 화관, 스풀 등을 가공하는 장비로, 자동차 부품을 가공하는 데에 높은 효율을 발휘합니다. 특히 자동차 주유구나 오토바이 머플러 등을 가공할 때 최적의 성능을 발휘해 보다 큰 발전 가능성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한주기전은 작업자의 안전을 위해 빔센서를 부착시켰는데, 이로써 작업자는 보다 안전하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슬라이드 부위에 자동 오일 주유기를 탑재시켜, 장비의 수명을 연장시켜 고객은 경제적으로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편, 한주기전은 자동차 부품 가공 설비뿐만 아니라 원단 절단기, 브레이징 자동 용접기, 자동 티그용접 머신 등 폭넓은 기기를 생산하며 노하우를 축적해왔습니다. 또한 하드웨어 하드웨어 제조를 위한 기술과 배선을 위한 전장기술을 자체적으로 해결하고 있어 무궁무진한 발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는 기계와 전장에 대한 기술을 모두 보유하고 있다는 건, 제품 공급부터 사후관리까지 통합적으로 대응이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에 고객은 총체적인 솔루션을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