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기업탐방

(주)알파글로벌, 장비 관련 종합 솔루션 제공

산업포털 여기에 2022. 11. 8. 14:43

(주)알파글로벌(이하 알파글로벌)이 자사의 디스펜싱 관련 기술력 및 노하우를 모두 녹여낸 디스펜서 제품군을 선보임과 동시에 다양한 전시회 참가와 더불어 정기적으로 세정·코팅·디스펜싱 관련 세미나를 개최하며 업계를 주름잡고 있다.

30년 이상 지속해 온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설비 관련 기술력과 전문성, 노하우를 지닌 알파글로벌은 능숙한 고객대응은 물론, 설비 도입 후 사후관리까지 프로패셔널한 매뉴얼을 구축하고 있는 전문기업이다.

 

동사는 ▲기기 제조 산업의 Laser & Plasma 응용기술 ▲친환경 SMT, PCB & Package 수 세정기술 ▲SMT AOI 초도품 검사와 LCR 측정 검사 기술 ▲정밀 디스펜싱/언더 필 응용 기술 등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를 개최해 업계 관계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알파글로벌은 고객사에게 도움이 되는 알찬 정보들을 다양하게 제공함은 물론, 국방, 철도, 항공, 전자, 선박, 반도체, 휴대폰, 의료, 자동차 및 통신기기 탑재용 SMT & PCB의 제조, 유지보수용 장비를 소개하기 위해 다수의 전시회에도 참여하고 있다. 

 

동사가 취급하고 있는 장비는 디스펜서, 디스펜싱 로봇, 정밀밸브, 정밀밸브 관련 부품 등이 있으며 이외에도, PCB Package 친환경 수 세척 장비, Mil Spec./IPC 규정 PCB Package 이온 오염도 측정 장비, 정밀 디스펜싱, 언더 필 및 컨포멀 코팅 장비 관련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알파글로벌은 고객사의 생산 장비 및 주변기기 지원을 위해 실시간 검사가 가능한 장비 및 재료를 상시 구비하고 있으며, 사전 테스트 이후 고객사가 원하는 제품을 바로 선정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