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기업탐방

디엠지모리코리아 고객중심 디지털화 그리고 자동화 솔루션 제시

산업포털 여기에 2018. 4. 9. 16:11



SIMTOS 2018 DMG MORI Korea 기자간담회 가져,




지난 4월3일부터 7일까지 개최한 심토스 (SIMTOS 2018) 에서 디엠지모리코리아 (DMG MORI Korea) 가 기자간담회를 개최하였습니다.

간담회에서는 DMG MORI Asia Dr. Harald Neun COO의 인사말과 DMG MORI Korea 유영찬 사장의 DMG MORI Korea 비전 소개 후 질의응답으로 이어졌습니다.


디엠지모리코리아 (DMG MORI Korea)는 이번 전시회에서 △미래의 생산을 위한 통합 솔루션인 자동화 생산 △파우더 베드 및 파우더 노즐을 위한 완벽한 프로세스 체인 3종을 담은 적층형 생산 △번용 기계를 위한 혁신적인 다중 터치 컨트롤 CLX/CMX △최대 1,413㎚의 powerMASTER 스핀들 NHX 6300 2세대 등 혁신적인 생산 공정에 필요한 통합 시스템 솔루션을 포함한 14종의 첨단장비를 선보였으며, 갠트리 로더 GX 6, PH 150 팰릿 처리 장치 등 자동화 솔루션과 관련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였습니다.


Dr. Harald Neun COO는 “DMG MORI는 이번 SIMTOS 2018을 통해 디지털 통합에 대해 중점적으로 소개하고자 한다”며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좀 더 효율적이고 정확히,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응대하는 부분”이라고 답했습니다.


이어 그는 “고객들에게 가장 중요하게 제공하고 싶은 기술 중 하나는 장비 보호 기능이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안정성과 정확성”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그는 “DMG MORI는 특히 우주·항공 산업과 반도체 산업에서 솔루션을 확대하고 있다”며 “우주·항공 산업에서는 단순 부품 제공뿐만 아니라 좀 더 상향되고 보편화된, 미래 지향적인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며, 반도체 산업에서는 세라믹 등 기존 가공에 제한된 머신툴을 뛰어넘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유영찬 사장이 DMG MORI Korea의 비전을 제시했습니다.
유영찬 사장은 “현재 DMG MORI Korea는 한국 시장에서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을 함께 가지고 있다. 전반적으로 투자 마인드가 살아나지 않고 산업별로 부침이 있지만, 긍정적인 시그널이 보인다.”며 “우주·항공 산업에서는 항공기 프레임 부문에서 투자 신호가 있으며 반도체 산업에서는 장치 산업 부문에서 올해도 지속해서 발전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비록 자동차 부품 부문에서는 상당한 침체를 보이나 해외 메이저 부품 업체들이 국내 생산을 점차 증가시키고 있다”며 “이에 따라 DMG MORI Korea는 오토메이션 솔루션과 고성능, 고신뢰성을 지닌 5축 가공기를 비롯한 3차원 금속프린터 기기인 적층가공 머신(Additive Machine), 울트라 소닉 기술을 적용한 복합가공기 울트라 소닉 머신(Ultrasonic Machine) 등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생산성과 가공 품질로 기여하는 전략으로 임하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이 포스팅은 산업포털 여기에 에서 제공하며, 더 많은 뉴스 및 산업 정보는 "여기에"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yeogi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