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5 2

(유)아이케이일렉트릭, 도전·혁신으로 일군 50년… 산업용 모터의 글로벌화 나선다!

1973년 설립 이래 지난 50년 동안 창조적 혁신과 과감한 투자로 대한민국 산업용 모터 시장을 이끌어온 (유)아이케이일렉트릭(IK Electric, 이하 IK일렉트릭)은 IEC 등 국제규격에 부합하는 산업용 모터를 생산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특히 이 회사의 제품은 작고 가벼우며 외관이 아름답고 전 모델 UL(미국&캐나다) 및 CE 인증을 획득해 품질을 검증받았다. IK일렉트릭 서우진 팀장은 “당사는 최첨단 설비를 기반으로 최적의 모터를 설계하고 최고의 품질을 유지해 왔으며, 사내 최신 장비들과 숙련된 작업자들에 의해 부품 대부분을 사내에서 가공하고 조립함으로써 고객의 단납기 요구에 대응하고 있다”라고 회사를 소개했다. 그의 언급처럼 IK일렉트릭은 최첨단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최적화..

산업뉴스 2024.03.25

정우케미칼, 물때제거제 및 착화제 신제품 출시

1979년 설립돼 세척제, 방청제 및 녹제거제 등 사출 및 압출 설비 보존을 위한 케미칼 제품을 제조, 공급하고 있는 정우케미칼이 최근 정우케미칼 물때제거제와 곰아워 착화제 2종을 라인업에 추가하며, B2C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2023년 중성 녹제거제 녹이요와 녹이요 프로, 염분중화제 염프로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동사는 올해도 지속적인 수요에 힘입어 판매를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한 두 신제품은 그간 관련 제품을 구매하던 일반 소비자에게서 제기돼 왔던 이슈를 해소한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정우케미칼 신선건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정우케미칼 물때제거제와 곰아워 착화제는 타사와는 차별화된 기술적 특징을 보유하면서 세부적인 시험인증을 거쳐 탄생한 제품이다”라며..